1.(주)구리남양주넷의 경기북도일보는 경기도 북부지역에서 자발적인 참여의지를 가진 시민들이 구성한 시민사회 공론의 장으로 올바른 언로(言路)를 확보하고 정직한 논의를 추구하여 지역사회에서 살아있는 정의를 수호 하고 민주적 참여와, 생명과 평화의 가치, 차별을 배제한 인류의 보편적 평등 기틀을 세우는 일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시민참여를 기반으로 한 언론입니다.
 
1. 경기북도 일보는  청렴. 투명한 대한민국 건설에 앞장서며 특종에 강한 언론 이기보다는 억울함을 당한 국민을 우선하는 언론 입니다.
  
1.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회원가입-시민기자 등록(031-554-9240)-편집의 절차를 거쳐 기사를 올릴 수 있습니다.
 
1.(주)구리남양주넷 경기북도일보는 음란. 폭력을 유발 하는 언어나 이를 연상시키는 광고에 대해서는 청소년 보호를 위해 엄격 제한 합니다.  
  

1.(주)구리남양주넷의 경기북도일보의 모든 취재기사는 편집과정을 거쳐 배치되며 선정성. 폭력성. 모방 범죄를 양상 하는 사건. 사고는 편집에서 누락 될 수 있습니다. 

 
1.(주)구리남양주넷의 경기북도일보는  경영과 편집이 엄격하게 분리돼 있는 매체로 편집권은 본보 소속 편집국기자를 비롯한 편집/ 자문위원회의 참여자들이 합니다.
 
1.(주)구리남양주넷의 경기북도일보는  일방적인 뉴스전달자보다 정보를 공유하는 NET정신에 입각해 쌍방향소통을 원칙으로 합니다.
 
1.(주)구리남양주넷 경기북도일보는  편집 시간은  8시 30분 시작 , 매 시간이며 중요 기사는 끄대 그때 업그레이드 됩니다.  일반 기사에 대한 최종마감 시간은 오후 8시입니다.
 
1.(주)구리남양주넷의 경기북도일보  임원진과 편집 책임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회장:서강연
  
● 발행/편집인:오민석
   
● 편집국장:오민석. 차장 황선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구리시민을 고발한 A시의원, 의원자격있나? 적반 하장 ..시의원들 "사과하라"촉구 / 손지훈기자
구리시, 계약만료 임박 역세권 롯데마트 국내 대형 유통업체들 군침..줄줄이 "러시"롯데, 우선 협상권 고려.. 재계약 "우리와.." / 이건구기자
D-4일, 구리시한강코스모스축제 .."이래서야" / 호순옥기자
구리시, 수택동 복개천주차장..생태하천으로 "복원" / 최규숙기자
[기고] 백경현 구리시장, 테크노밸리 유치가 살길이다. / GNNet
경기북도일보가족들, 무궁무진 포천아트밸리. 허브 아일랜드 "문화 탐방" / 이건구기자
구리시, 이문안저수지 새단장 막바지 ‘조기개장 임박’ / 최규숙기자
구리소방서, 수택동 비닐하우스에서 큰불.. 광역1호 발령 / GNNet
구리아트홀, 국악계의 프리마돈나 김영임..45주년 효(孝)공연. / 이건구기자
KD운송그룹 구리권지사, “기사님 졸지 마세요” 캠페인 전개 / 손지훈기자